지니이이호님의 양상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양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오늘은 다이어트 하려고 양상추 샐러드를 먹었어요 양상추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소스와 함께 먹으니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양상추 먹으니깐 포만감도 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자주 자주 먹을 거 같애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68kcal
양상추 샐러드
4.9(리뷰 239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