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아삭한 식감과 시원하고 알싸한 맛을 지니고 있는 열무김치로 비빔밥 먹었습니다. 더워지는 요즘 먹기 좋은거 같아요. 입맛 살려주니까요. 열무김치 넣고, 상추도 좀 넣고 된장찌개도 넣어서 쓱쓱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는 열무비빔밥 맛있습니다.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