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9899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9899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9899
리뷰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여름을 준비하며 든든한 보양식 소갈비살을 먹었어요
아쉽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냉면과 밥은 패스하고 오로지 고기에만 집중
상추에 깻잎올리고 고기 두 점에 마늘하나 청양고추 하나넣어서 먹으면 이곳이 바로 무릉도원 ㅋㅋ
더운 여름 보양식 많이 챙겨먹고 다같이 화이팅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