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대파로만든 파김치를 먹어보았어요. 대파김치는 말그대로 대파로 만든 김치인데요, 쪽파보다 달달한맛이 더 나는 김치인것같아요. 대파의 알싸한맛도 많이나서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고기와 같이먹을때 더 맛있는 김치랍니다 구워먹어도 굿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