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7980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7980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7980
리뷰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4
선홍빛 빛깔부터 신선함이 느껴지는데,
숯불에 구우니 육즙이 가득 고여 정말 촉촉해요.
갈비살 특유의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씹을수록 매력적입니다. 기름지거나 질기지 않고 담백해서 순식간에 흡입했어요~~~ 아 또먹고싶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