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릿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앨릿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앨릿
리뷰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계란후라이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데도 만족감이 높은 메뉴였어요. 노른자는 고소하고 흰자는 담백해서 밥이나 빵, 샐러드 어디에 곁들여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익혀 먹으니 식감도 좋았고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어 한 끼에 더하기 좋았어요. 재료가 단순한 만큼 계란 본연의 맛을 편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