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765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765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765
리뷰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흰자는 고소하고 담백함
노른자는 반숙일 경우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더해줌
소금 한 꼬집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음
특히 따뜻한 밥 위에 반숙 계란후라이 하나 올리고 간장 조금 넣어 비벼 먹으면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나의 소울푸드 아침 식탁의 단짝친구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