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아욱된장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아욱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우리집은 더우나 추우나 국이 있어야 밥을 먹는 1인이 있어서 항상 국을 준비하는데 아욱이 맛있어보여 1단 사와서 국을 끓여봅니다.
두부가 있으면 더 맛있지만 집에 없는 관계로 아욱과 파를 넣어서 대충 긇여봤는데 생각보다 별 재료 안들어갔지만 아욱만으로도 맛이 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102kcal
아욱된장국
4.9(리뷰 88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