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기좋은날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하기좋은날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하기좋은날
리뷰1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소갈비는 한국식 갈비 요리로, 보통 소의 갈빗대를 양념해 구워 먹는 음식이에요. 달콤짭짤한 간장 양념이 가장 흔하고, 숯불에 구우면 풍미가 좋아집니다.보통 함께 먹는 음식:
쌈채소
냉면
된장찌개
공깃밥맛있게 먹는 팁
숯불이나 그릴을 사용하면 풍미가 더 좋아집니다.
상추, 깻잎에 쌈을 싸 먹으면 잘 어울립니다.
식사와 함께라면 물냉면 또는 된장찌개를 곁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LA갈비용으로 만들 경우에는 양념은 같고, 재우는 시간을 2~4시간 정도로 줄여도 충분히 맛이 배어듭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