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4
오늘 먹은 오이냉국은 시원한 국물에서 식초의 산미와 오이의 아삭함이 같이 살아 있어서 한 입 먹는 순간 더위가 싹 내려가는 느낌이었고 깔끔하게 입안을 정리해주는 맛이라 계속 숟가락이 가게 되는 중독성 있는 여름 음식이었다.였어요 더 먹고 싶은 맛이었다 여름에 딱 맞는 반찬이었다 굿굿!~🥒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