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파김치 먹었습니다. 파김치는 쪽파을 이용해서 김치양념으로 버무려서 만드는 김치예요. 이때 쪽파는 어린 쪽팔 수로 훨씬 더 식감도 좋고 맛있습니다. 파김치는 무엇보다 삼겹살이나 고기류에 정말 잘 어울려서 함께 먹으면 매콤하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