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워니짱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니워니짱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니워니짱
리뷰11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4
오늘 오랜만에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왔더니 갈증 나서 포카리스웨트를 마셨어요. 포카리스웨트가 설탕 덩어리라는데 마시면 안 되는 줄 알면서도 냉장고를 열고 눈에 보이면 자꾸 먹게 되네요. 시원하게 마시니까 아주 술술 들어가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