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493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493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493
리뷰4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아삭아삭한 식감의 끝판왕!**
알맞게 익어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시원한 무즙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매콤달콤하고 칼칼한 양념이 무 속까지 쏙 잘 배어있어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특유의 쌉싸름하면서도 개운한 맛 덕분에 라면이나 짜장면과 곁들여 먹으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잃었던 입맛도 단번에 되찾아주는 최고의 총각김치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