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4
저희집은 김치찌개를 워낙 좋아하고 김치볶음밥 김치찜 삼겹김치볶음 다 잘먹어서 필수템이 묵은지 입니다 엄마가 대구에서 택배로 묵은지를 매번 보내주시는데 좀 힘드실것같아 이번엔 인터넷으로 주문해보았어요 꽤 맛있어보이네요 찌개용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