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2195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2195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2195
리뷰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계란지단, 시금치, 당근, 김가루까지 고명이 정말 아낌없이 올라가 있었어요.
양념장과 깨를 잘 섞어서 국물부터 먹어봤는데, 멸치 육수의 깊은 맛에 양념장의 감칠맛과 고소함이 좋습니다. 간이 너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딱 적당해서,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속이 편안해지는 맛이었어요.
소면은 너무 무르지 않게 잘 삶아져서 식감이 좋았고,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고요. 중간중간 씹히는 채소 고명의 식감이 더해져서 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건강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가끔 탄수화물 치팅하고 싶을 때 강력 추천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