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어묵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어묵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어묵튀김은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서 맥주랑 먹으면
어묵 튀김 완전 맛있는것 같아요...ㅎㅎㅎ
바삭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먹고싶네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게 너무 먹고싶어요
제가 특히 어묵을 좋아해요 튀김으로도 맛있고 좋아요
정말 비주얼깡패네요.ㅎㅎㅎ너무 맛있어 보여요
정말 최고에요 바삭바삭해서 좋더라구요
어묵을 튀김으로 먹다니 정말 새롭고 좋네요 최고에요
너무 먹고싶네요 벌써 군침이 도는게 배고파요
특히 먹다보면 맥주가 생각 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좋아요 맥주랑 같이 먹으면 완전 환상이죠
#일반식 #간식

1개(70g)
165kcal
어묵튀김
4.7(리뷰 63개)
·식단기록20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