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684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684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684
리뷰75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4
김치전은 잘 익은 김치의 새콤한 맛과 고소한 반죽이 어우러져 누구나 좋아하는 별미입니다. 노릇노릇하게 부쳐낸 전은 바삭한 가장자리와 촉촉한 속이 매력적이며, 김치의 감칠맛이 입맛을 돋워줍니다. 간식으로도 좋고 반찬이나 안주로도 잘 어울립니다. 한입 베어 물면 김치 특유의 풍미가 퍼져 만족감이 크며, 따뜻할 때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정겨운 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