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지님의 오뚜기 어향동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란지님의 오뚜기 어향동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란지
리뷰25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22
처음 먹어보는 고급 중식요리였습니다. 표고버섯 안에 새우소가 들어있는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양이 꽤 많아서 좀 남겼는데 지금 와서 또 생각나네요ㅠㅠ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15kcal
오뚜기어향동고
4.7(리뷰 25개)
·식단기록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