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걷뛰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늘도걷뛰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걷뛰
리뷰68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 하선정 통단무지 >>
통단무지를 사와서 반자르고는
하룻밤 찬물에 충분히 담궈놨다
흰수건에 물기를 살짝눌러 제거하고는
얇게얇게 반달모양으로 잘랐어요.
찬물에 충분히 담겄다가 썰어주니
짠맛 신맛이 많이 빠져서
아작아작 씹는맛이 매력적입니다.
김밥에는 빠질수없는 맛이 단무지
이긴하지만 그냥 반찬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