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꼬막비빔밥은 꼬막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양념이 조화를 이루어 만족감이 높았던 메뉴였습니다. 처음 비벼 먹었을 때 양념이 밥과 꼬막에 고르게 어우러지면서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졌고, 꼬막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도 충분했습니다. 채소와 함께 비벼 먹으니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맛의 균형이 좋았고, 매콤달콤한 양념이 입맛을 돋워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3g)
350kcal
GS25꼬막비빔덮밥
4.9(리뷰 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