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1114님의 소반 버터장조림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빈1114님의 소반 버터장조림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빈1114
리뷰21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4
한솥에서 사먹은 장조림버터덮밥입니다. 한솥 장조림은 처음 먹어보는데 괜찮네요. 막 엄청 맛있다까지는 아닌데 가격대비 먹을만했습니다. 안에 계란 지단과 쪽파가 조금 들어있고 이즈니 버터는 따로 주십니다. 버터의 느끼함과 장조림의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입에 착착 감깁니다. 단짠단짠같은 느낌이랄까요 ㅎ 색다른 경험이네요. 한끼로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60g)
370kcal
소반버터장조림덮밥
5.0(리뷰 6개)
·식단기록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