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웡가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윌리웡가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윌리웡가
리뷰30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2
소갈비살은 구이로 먹을때 그 진가가 발휘되는 거 같아요 고소한 맛에 쫀득한 식감 육향까지 가장 소고기다운 맛을 내는 부위같아여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윌리웡가
리뷰307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