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바삭한 바게빵에 마늘 소스가 듬뿍 들어간 마늘빵 먹었습니다. 바삭한 식감과 풍미가 좋고, 쫀득한 마늘 소스의 조화가 좋아 자주 먹는 빵이기도 합니다. 우유 또는 아메리카노랑도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간식으로도 식사대용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