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지고파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해지고파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해지고파
리뷰42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5
잔치국수는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시원한 국물에 부드러운 국수가 어우러진 정겨운 음식이다. 고명으로 올린 김가루와 달걀지단, 파가 풍미를 더해 주며, 담백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느껴진다. 후루룩 먹기 좋은 면발과 따뜻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해 주어 간단한 한 끼나 특별한 날 손님상 음식으로도 잘 어울리는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