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ginger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kginger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kginger
리뷰58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5
여름에 시원한 냉국이 당기는 계절이죠.. 저장 용기통에 생수를 붓고 소금, 식초, 설탕을 녹여 간을 맞추고 오이를 씻어 채 썰고 당근 약간 넣고 풋 고추 약간 넣어 냉장고 보관 후 먹으면 좋아요. 시원 시큼한게 생각나서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그런대로 먹을 만해서 국수 삶아 말아서 얼음 띄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