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사먹고한잔하자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루사먹고한잔하자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루사먹고한잔하자
리뷰1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5
호매실 19단지쪽
상호- 우원소
메뉴- 양념 갈비살, LA갈비 (반/반)
숯불에 구워 먹는 곳인데 10회정도 방문
수입산 이긴하지만 소고기 치고는
가격 착하고 주인분들 친절하고
생갈비보다는 개인적 취향 양념쪽 추천함
가족 회식 및 술자리로 추천함.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