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덤쿨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맨덤쿨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맨덤쿨
리뷰20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5
호박찌개를 한 숟가락 떠먹어봤는데, 국물이 구수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나서 참 좋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하게 끓여져서 부드럽게 훌쩍훌쩍 마시기 딱이네요.
안에 들어간 호박은 푹 익어서 입안에 넣으면 뭉근하게 씹히는데, 호박 고유의 달큰한 맛이 국물에 잘 녹아있습니다. 중간중간 건져 먹는 담백한 두부와 큼직하게 썰린 파도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조화가 참 괜찮네요. 적당히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 맛 덕분에 텁텁함 없이 뒷맛이 깔끔하고 개운해서, 밥 한 공기 슥슥 비벼 먹기에 아주 무난하고 든든한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