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이러스얌님의 우대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바이러스얌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바이러스얌
리뷰46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5
직원분이 먹기 좋은 크기로 정성스럽게 구워주셔서 편하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잘 익은 고기를 사짓에서 보는 것처럼 커다란 갈빗대 위에 차곡차곡 올려주시는 센스 덕분에 마지막까지 따뜻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진한 육즙이 팡팡 터지면서 은은한 불향이 밀려오는데, 고기가 전혀 질기지 않고 몇 번 씹지도 않았는데 사르르 녹아내릴 만큼 부드럽습니다.
함께 구워낸 떡, 구운 마늘을 곁들여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고소한 풍미가 배가 되어 물릴 틈이 없네요.
고급스러운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훌륭해서 가족 외식이나 특별한 날 방문하기에 최고의 메뉴로 강력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