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합시당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화이팅합시당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화이팅합시당
리뷰14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6
계란후라이2개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요즘들어 살이너무져서 다이어트 하는데 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계란후라이2개를 먹었는데 꿀맛이었어요
가스렌지위에 후라이팬을 언저놓고 식용유를 두루고 계란2개를 터트려서 반숙을 하는데 다이어트라서 소금첨가는 하지않았습니다 접시에담아 따뜻할때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이있었어요 제가살아가면서 계란의 참맛 잊쳐지지 않을것같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