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6
타코야끼는 갓 구워졌을때 고소한 반죽 향과 달콤짭짤한 소스 향이 함께 퍼져서 식욕을 자극하는 일본식 간식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쪽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사르르 풀어지더라구여ㅋㅋ 속에 들어있는 오징어나 문어는 쫄깃하게 씹혀서 식감의 재미를 더해주고 반죽의 고소함과도 잘 어우러졋습니당. 위에 뿌려진 타코야끼 소스와 마요네즈는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더해주고 가쓰오부시는 열기로 살랑살랑 움직이며 향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구용ㅎㅎ 뜨거울때 먹으면 속이 촉촉해서 더욱 맛있고 간식이나 야식으로도 인기가 많은 메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매력이 가득한 일본 길거리 음식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