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6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6
타코야끼 알맹이들이 소스와 함께 빈틈없이 알차게 놓여 있습니다 갈색 데리야끼 소스와 노란 시즈닝 소스 위에 하얀 마요네즈가 지그재그로 듬뿍 뿌려져 있어 비주얼부터 무척 촉촉해 보입니다 가볍게 뿌려진 파슬리 가루가 은은한 디테일을 더해줍니다 한 입 베어 물면 반죽 특유의 부드럽고 진한 감칠맛이 입안 가득 부드럽게 퍼집니다 소스가 넉넉하게 덮여 있어 마지막 한 조각까지 달콤 짭조름한 풍미를 잃지 않고 촉촉하게 즐기기 좋은 훌륭한 간식 메뉴입니다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