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3313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3313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3313
리뷰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6
잔치국수
밥하기싫어서
소면삶아서 한끼식으로 점심해결했어요.
밀가루 살찌는건알지만 참기 넘 힘들어요ㅜㅜ
먹었으니 나가서 걷기운동하고
저녁에는 꼭 다이어트식으로 먹어야겠어요..
주말에는 무너지는다이어트식단ㅜㅜ 으아아아....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