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816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816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816
리뷰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6
식감이 쫄깃쫄깃
숯불에 구워서 숯불향 가득하고
육즙 팡팡 터지는
맛있는 소갈비살
미니화로에서
구워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기름도 많이 나오지 않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소금만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