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3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6
한입 먹는 순간 알싸한 파 향과 매콤한 양념의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져 입맛을 확 돋워줬어요. 파 특유의 아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풍미가 더욱 진하게 느껴졌고, 잘 익은 양념이 파에 깊게 배어 있어 감칠맛이 풍부했어요. 간은 적당히 짭짤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밥과 함께 먹기 좋았고, 끝맛은 개운하게 마무리돼 질리지 않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