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6
아침에 빈속에 우유 한잔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있게 느껴집니다. 요즘에는 멸균처리된 제품으로 나와서 보관도 용이하고 좋은거 같아요. 고온에서 멸균처리하여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소도 그대로 유지하면서 상온에서 장기 보관이 가능하니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