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6
오늘 저녁은 고소한 소갈비살을 구워 먹었습니다. 불판 위에 올리자마자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와 진한 육향이 코를 자극하더군요. 겉은 바싹하고 속은 육즙으로 가득 차서, 한 입 씹을 때마다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알맞게 녹아내린 마블링의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졌고,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고기 자체의 풍미가 훌륭했습니다. 파채나 명이나물과도 찰떡궁합이네요. 집에서 즐긴 최고의 만찬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