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6
땀도 흘리고 갈증이 마구 나길래 시원하게 수분 보충을 하고자 포카리스웨트 이온 음료를 한 캔 꺼내서 마셨네요. 한 모금 마셔보니 은은하게 달큰하면서도 깔끔하고 청량한 풍미가 입안 가득 시원하게 퍼지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뒷맛이 개운해가지고 평소에 야외 활동이나 운동 후에 갈증 해소가 급하게 필요할 때나 나른한 일상 속에서 빠르게 수분을 채을때 딱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