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12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헬로12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헬로12
리뷰4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6
아삭아삭한 오이의 신선함과 미역의 부드러운 식감이 시원한 살얼음 육수 속에서 완벽하게 어우러집니다. 새콤달콤하면서도 깔끔한 국물 한 모금이면 가슴속까지 청량해지며 갈증이 단번에 해소되죠. 여름철 지친 입맛을 돋우고 온몸을 시원하게 깨워주는, 식탁 위 가장 반가운 청량음료 같은 별미입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