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6
개인적으로 오이냉국 만들 때 미역도 함께 넣어주는 편인데, 오늘은 완전히 개운하게 먹고 싶어서 채소만 사용했고요.
싱그러운 제철 오이에 달콤한 햇양파 넉넉하게 넣었더니 신선함이 최고였답니다.
홍고추는 생략하셔도 되지만 아무래도 약간 넣어주셔야 칼칼한 풍미와 화려한 색감까지 살렸어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