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AF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AZUAF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ZUAF
리뷰49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7
적당한 지방과 살코기의 조화가 좋아 고소하면서도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겉은 노릇하게 잘 구워져 고소한 향이 살아 있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 씹을수록 고기의 감칠맛이 진하게 퍼졌습니다. 기름기가 과하지 않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으며, 소금이나 쌈장과 함께 먹으면 맛이 더욱 살아났습니다. 불향이 은은하게 배어 있어 풍미가 깊었고, 밥이나 쌈채소와도 잘 어울려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