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60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7
가장자리 부위를 기름에 튀기듯 바짝 익혀내어 겉면이 아주 바삭바삭하고 고소합니다 노른자 부위까지 부드럽고 촉촉하게 완숙 형태로 익혀내어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기름기가 과하지 않고 깔끔하게 조리되어 씹을수록 계란 고유의 구수한 풍미가 깊게 느껴집니다 간이 자극적이지 않고 정성스러운 집밥 느낌이라 따뜻한 흰쌀밥에 간장과 참기름을 살짝 곁들여 비벼 먹기 좋네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