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는아름다워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소는아름다워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소는아름다워
리뷰5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7
남동냉 내오랑 경북 보경사 갔다가 1박 하고 후포 새벽시장 구경갔어요 아침으로 참가자미찌개로 4인분 주문해서 먹었어요 가자미찌개가 깔끔하고 살도 잡내없이 부드럽고 맛있네요 아침부터 거하게 잘먹고 시장에서 참가자미랑 바로 잡아온 오징어도 생물로 사왔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