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7
파김치 입니다.
파가 저렴할때 미리 사서 김치를 담가뒀었는데 그동안은 맛이 들지않아서 계속 묵혀뒀다가 이제 꺼내서 먹었더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딱 좋은 익힘에 간도 잘 들어서 짜지도 않고 맛있게 됐어요. 파김치 짜꿍인 짜파게티와 식사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