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6.07
바나나우유를 후식으로 먹었습니다. CU에서 구매했는데 행사나 이벤트할때 1+1 으로 더 싸게 마실 수 있어서 가끔 마십니다. 어렸을때 목욕탕 갔다 오면 하나씩 먹곤 했는데 지금도 여전히 맛이 있네요. 바나나 우유로 라떼 만들어 먹어도 정말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4.8(리뷰 8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