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7
반찬으로 나온 파김치에요. 아삭아삭한 맛은 아니고 좀 많이 익어서 먹기 좋더라구요. 밥반찬으로 먹기 딱이었어요.
위생적으로 깔끔한 담음새는 아니었지만, 손맛이 있으셔서 그런지 자꾸 손이 가는 반찬이었네요. 매콤하니 먹기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