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OVENY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ILOVENY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ILOVENY
리뷰6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7
계란후라이.
계란후라이는 항상 맛있는 맛있는 반찬이예요.
건강을 생각하면 물 후라이가 좋지만...
그래도 계란후라이는 식용유를 두르고 조리하는 방법이 최고인 것 같아요.
익기전에 소금도 살짝 톡톡.
2개 중에 1개는 반숙. 1개는 완숙으로 조리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