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점심에 호박전과 같이 오이냉국을 함께 먹었다. 차갑게 식힌 국물은 한 숟갈 떠먹는 순간 시원한 맛이 느껴졌고, 얇게 썬 오이는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었다. 새콤한 풍미가 은은하게 어우러져 입맛을 돋워 주었고, 더운 날에도 산뜻하게 즐기기 좋은 음식이었다.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