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잔치국수는 맑고 담백한 육수에 부드러운 소면이 어우러진 정겨운 음식이다.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국물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을 내며, 고명으로 올린 김가루와 달걀지단이 풍미를 더한다. 면발이 부드럽게 넘어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며, 따뜻하고 편안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