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53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8
가지런하게 담긴 쪽파 위로 통깨가 솔솔 뿌려져 있어 시각적으로 무척 정갈해 보입니다 한 입 먹어보면 쪽파 특유의 알싸한 풍미가 입안을 싱그럽게 감싸며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아주 매력적이네요 매콤하고 짭조름한 양념이 겉돌지 않고 대와 잎까지 골고루 잘 배어있어 깊은 감칠맛을 냅니다 특유의 매운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해서 기름진 고기 요리에 곁들이거나 따뜻한 밥 위에 얹어 먹기에 최적의 조합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