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8
계란후라이는 기본에 충실한 음식으로, 노른자가 살짝 반숙일 때 가장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잘 살아납니다. 흰자는 가장자리가 살짝 바삭하게 익으면 식감이 좋아지고, 밥이나 빵 어떤 것과도 잘 어울립니다. 특별한 양념 없이도 충분히 맛있고, 간단하게 한 끼를 채우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혈당관리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